-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8월 3주차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추천드림!
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구매 꿀팁

8월 3주차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추천드림!

by 할인요정 쵸이 2020. 8. 12.
반응형

할인요정 쵸이 포촐포쵸이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나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코스트코 8월 스페셜 할인 3주차가 등장했습니다!

빠 밤

 

쇼핑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거나 사는 것보다, 또 아무거나 할인하는 것보다. 나에게 때마침 필요한게 세일한다면

그거만큼 저는 또 좋은 일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 마음이 제 마음이고 제 마음이 여러분들 마음 아닐까요??

그래서 아무거나 추천드리지 않고 스페셜 할인 중에서도 몇가지 선정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스페셜 할인 리스트... 아주 마음에 들어요! 보고 설레버린 쵸2..

 

거두절미 하고 바로 추천 들어갑니다!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3주차

 

이번주 첫 번째 주인공은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스카트 다용도 위생행주 100매

 

바로 스카트 다용도 위생행주 되시겠습니다...

주방일 할 때 행주 쓰던거 빨고, 말리고, 빨고, 말리고.. 그러다 보면 하얗던 행주가 까맣게 되어있고..

저만 싫은거 아니죠?!

매번 다쓰고 없을 때 마다 구매했는데, 할인 행사 할 때 사두면 괜찮겠죠? 

한 번 쓰면 너무 편리해서 일반 행주 다시 쓰기 힘들어 지게 만드는 그 주범, 

바로 4000원 할인, 위생행주였습니다.

게다가 천연 항균성분(식품첨가물인 키토산/자몽추출물 사용) 및 비타민 C가 함유된 항균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ㅎㅎ

 

 

 

 

코스트코 8월 스페셜 할인 안드레아바나 여성 머메이트 스커트

두번 째 친구입니다.

 

사실 저는 할인 행사 품목에서 집안일에 도움 되는 물건에 보통 눈이 많이 가는데

이쁘네요... 이 아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옷은 조금은 투박하게도 느껴지고, 창고형이라, 비슷한 옷이 많이 보여서 좀 그랬는데, 이 아이는 그런 점을 감안하더라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하나쯤 있으면 언제라도 간단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눈이 갔답니다.. 색깔도 블랙, 핑크, 블루 세 종류나 있구요. 여름철 나들이 갈 때 한 번 씩 입고 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친구, 6000원 할인입니다

 

 

 

 

코스트코 8월 스페셜 할인 탐앤탐스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

3번 째 아이는 탐앤탐스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 입니다.

말해뭐할까요? 몸에 나쁜 것도 아니고. 어서 내 몸에 선물하세요!! 4000원 할인입니다

 

 

 

 

 

코스트코 8월 스페셜 할인  Dorothy&Theo 아동 인견 홑이불 도로시 이불

 

차로 이동하거나 할 때 뒷자리에 앉아서 코 잠든 우리 아이들.

깨우면 안되겠죠?? 도착할 때 까지 불편하지 않게 잘 수 있게 해주자구요!!

4번째 추천 상품!! 시원한 인견 홑이불이었습니다. 3000원 할인이네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생리대 라이너 화이트 좋은느낌

할인 금액 괜찮네요. 오늘 아니더라도 어차피 삽니다. 할인 할 때 사두면 조금 든든하겠죠?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바티블루 자카드 햄 팬티 여성 팬티 여성 속옷

 

예쁘고 나의 최애 속옷 브랜드가 각자있겠지만~ 매번 그런데서 사기는 힘드니

저도 이렇게 묶음으로 행사하면 사두고 하거든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넣어봤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피지 시트형 세탁세제 

이건 제가 사용해보고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선정했어요~ 확실히 빨래가 좀더 뽀송한 느낌이 있구요

웃긴 얘기지만 한 동안 저는 이게 섬유린스인줄알고 ㅠㅠ ㅋㅋㅋㅋ 섬유린스 대신에 넣었던 적이 있어요

한 3주 동안요... 그런데 섬유린스 안 썼을 때 나는 특유의 그 찝찝한 감촉이라던가 냄새가 없었어요..

덕분에 좋은 걸 알았죠 ㅋㅋㅋ

안 써보신 분 계시면 한 번 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4000원 할인입니다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샤프란 꽃담초 연꽃향섬유유연제

 

장마가 지속되고 꿉꿉한 날씨 탓일까요? 요새 섬유유연제 사용량이 늘어나는 거 같아요~ 그 꼼꼼한 냄새 잡기 위해서

저는 특히 더 많이 쓰고 있어요~ 대용량 섬유유연제를 할인해준다니 ㅎㅎ 추천 안 드릴 수 없겠네요 무려 5000원 할인입니다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8월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3겹 화장지

 

 

 

 

휴지같은 거야 소모품이니까 늘 집에 있어야 해서 사놔도 부담이 적은 제품이에요. 저도 크리넥스 휴지 많이 애용하는데요 할인금액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꼭 선정해서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뷴들 오늘 추천 드린 제품 중에 꼭 하나만 살 수 있다면. 전 이거에요~! 9600원!! 할인입니다.

 

제가 선정해드리는 거는 여기까지 이구요 그 밖에 궁금하실 것 같아, 스페셜 할인 품목들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들 알뜰살뜰 즐거운 쇼핑 되세요~~

 

 

코스트코 스페셜 오퍼 8월 뚜둔

출처 : https://www.costc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