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캠핑러버의 코스트코 캠핑용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구매 꿀팁

캠핑러버의 코스트코 캠핑용품 추천!!

by 할인요정 쵸이 2020. 8. 13.
반응형

코스트코 캠핑용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할인요정 쵸이입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을  구경하던 중에 따로 캠핑 카테고리가 있길래 가져와 봤어요!!

왜냐믄 제가 캠핑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웬만한 캠핑 용품도 다 가지고 있어요 ㅎㅎ (이건 나중에 리뷰 해볼게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캠핑용품을 볼 수 있었지만

쵸이는 그중에서 괜찮은 것만 딱 선정해서 알려드린다구요!

제가 선정한 코스트코 캠핑용품! 같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ㅎㅎ

 

할인요정  THE 포촐포쵸이

 

 

코스트코 코베아 알루미늄 폴딩 테이블

 

캠핑을 준비하시는 캠핑초보라면 먼저 뭘 사야할까? 반대로 꼭 필요하지 않은 건 뭘까? 하고 고민이 많이 되겠죠?

그래서 코스트코 캠핑 용품 중에 제 기준에서 꼭 필요하거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느낌 위주로 가져와봤어요.

그래서 첫번째 주인공은 코베아 알루미늄 폴딩 테이블 입니다

 

캠핑을 생각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아이템이 바로 텐트인데요~ 텐트 안에서 지내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의외로 텐트 밖에서 휴식을 갖는 시간도 많답니다

캠핑용 테이블의 특징들 중에서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높이 기능과 공간성인데요

높이가 중요한 이유는, 캠핑용 의자 종류만 해도 크게 보아도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 부분을 고려하면 

상황에 맞게 높이가 조절되어야 하는 것이지요~ 공간성은 말 안해도 다들 아시지요?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면 

당연히 이동하는데도, 정리하는데도 많이 힘들어 져요. 흠흠 ㅎㅎ 이 두가지를 다 충족시키는 아이가 나타났지 뭐에요

 

이 아이의 스펙은~

접이식 상판으로 부피 최소화

내하중 향상

로우, 미들, 하이 3가지 스타일로 높이 조절 가능

 

 

 

 

캠핑용품 맥스포즈 접이식 손수레 웨건

 

2번 친구는 캠핑족들이 흔히들 웨건이라고 말하는 손수레 입니다.

제가 캠핑을 갈 때마다 정말 뼈저리게 느끼는 건데

물건이 너~무 무거워요 수레가 꼬~~~옥 필요합니다.

저는 처음 캠핑갔을 때 첫 손수레를 일반 마트 장보기용 손수레를 가지고 갔었는데요

그거라도 없었으면 정말 죽어나갔겠지만 ㅠㅠ 웨건 하나 가지고 갔었으면 정말 더 좋았을 거에요 ㅎㅎ

보통 웨건이 인터넷에서 10만원 정도 해요. 이참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싸게 가져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맥스포츠 접이식 손수레 웨건이었습니다 ㅎㅎ

 

콜맨 1인용 침낭

 

자고 오는 캠핑에서 꼭 있어야 하는 침낭인데요.

첫 노지캠핑 갔을 때 침낭 없이 자봐서 ㅎㅎㅎ... 정말 힘들었어요

여러분들은 그러지  말고 꼭 침낭 챙겨가세요 ㅎㅎㅎ.. 

후기가 좋은 제품이라서 가져왔어요 ㅎㅎ

콜맨 1인용 침낭 캠핑 침낭

실사용은 이런 느낌이네요~ 사이즈 넉넉하죠? ㅎㅎ

콜맨 1인용 침낭이었습니다

 

 

 

 

팀버리지 접이식 디렉터 캠핑 의자

 

별점 좋죠? ㅎㅎ 저는 릴렉스 체어라고 해서 긴 의자를 가지고 다니는데요. 장점은 앉아서 머리를 기댈 때 편하다는 게 장점이지만 그 외적으로는 단점이 좀 많았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릴렉스 체어보다 작은 의자를 소개시켜드릴게요 ㅎㅎ

팀버리지 접이식 디렉터 캠핑 의자인데요, 보시다시피 컵 홀더가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하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캠핑가서 앉아있으면 여유롭게 오래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 마실 것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죠? 가격도 저렴이에요. 정말 싼편이네요 꼭 챙겨가시길!

팀버리지 접이식 디렉터 캠핑 의자 였습니다

 

 

 

컬럼비아 캐주얼 가방 15L

 

예뻐서 가져왔구요.. ㅎㅎ 네, 캠핑의 끝은 감성입니다. 가방이 꼭 필요한 건 사실에요, 모든 짐을 웨건에 넣어서 다닐 순 없거든요~ 예를 들어서 텐트나 침낭같은 부피가 큰 물건은 웨건에 넣으면 좋겠지만, 개인 위생용품, 상비약 등 작고 중요한 물건은 따로 내가 지니고 다닐 수 있으면 편하겠죠? ㅎㅎ 가격도 정말 저렴이네요.... 블랙보다는 사진속 색상 추천드려요 ㅎㅎ

컬럼비아 캐주얼 가방이었습니다

 

 

 

이글루 보냉 토트백

 

이름 참 잘지었죠? 가방도 너무 예뻐요~.... 저도 보냉백 이걸로 바꿀가 생각 중이에요. 가격은 이게 더 싸네요.. 역시 코스트코 ㅠㅠ

고생해서 타프 치고, 텐트 치고, 의자 깔고 시원한 음료수 생각 날때 저기서 꺼내면 딱이겠죠? 가격이 너무 좋아서 저도 꼭 사고싶네요. 아, 그리고 보냉팩도 꼭 넣어서 가져가셔야 해요~ 자리 모자라다면 얼음물로 대체 가능하셔요

이글루 보냉 토트백이었습니다 ㅎㅎ

 

 

 

불쏘시개 젤타입 파이어 스타터

 

캠핑의 꽃은 불멍이라고 하죠? ㅎㅎㅎ 저도 3번째 캠핑에서 불멍을 처음 해봤는데 진짜 왜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꼭 하세요. 그리고 갈 때 마다 매번 하게 될거에요 ㅎㅎㅎ

근데! 아무리 마른 장작이라고 해도 불이 쉽게 붙지는 않아요 ㅎㅎ 이거 하나 챙겨가세요~ 리뷰평도 너무 좋네요 ㅎㅎ

불쏘시개 젤타입 파이어 스타터였습니다 

 

 

그 외 코스트코 온라인몰 캠핑 용품입니다 ㅎㅎ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셔서 좋은 캠핑 되세요~ ㅎㅎ

 

 

 

 

아! 그리고 출발하기 전에 ㅎㅎㅎ 8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상품들도 보시고 캠핑에 필요한 물건 챙겨가세요~

https://delmoheart.tistory.com/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