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8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구매 꿀팁

8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by 할인요정 쵸이 2020. 8. 10.
반응형

 

포촐퍼쵸이

 

 

안녕하세요~  할인요정 쵸이입니다!!

 

오늘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상품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코스트코!!

 

외국계 기업인 만큼 국내 대형 할인마트와는 다른 컨셉으로 입지를 세운 할인마트인데요~

 

대표적인 수식어가 창고형 할인 마트죠!! 없는 것도 없고 사고싶지 않았던 것도 사고싶게 만드는 코스트코!!

 

스페셜 할인 상품!! 바로 들어가 볼게요

 

 

 

 

이렇게 쭈~욱 나열 돼 있는데요~ 다 둘러 보시기엔 여러분들의 시간이 아까우니, 제가 딱!!

 

놓치기 너무 아까운 것들로 몇 개 선정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ㅎㅎ

 

 

 

 

루메나 휴대용 선풍기 N9-FAN PRO2

 

 

첫 번째는 바로 루메나 휴대용  DC선풍기 N9-FAN PRO2 입니다~!!

 

장마도 슬슬 끝날 것 같고, 여러분들 나들이나 놀러 가시려면 꼭 필요한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ㅎㅎ

 

다들 휴대용 선풍기 사실 때 제일 처음 어디 검색해 보시나요? 저는 쿠팡에서 자주 검색도 하고 구매도 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저렴했기 때문이죠... ㅠㅠ ㅎㅎㅎㅎ

 

구매평도 보실까요?

 

 

 

저는 휴대용 선풍기를 여러대 사봤지만 청소 부분까지 신경 쓴 제품은 본 적이 없어요.

 

이번에 코스트 코에서 아주 좋은 상품을 할인 해주네요 ㅎㅎ 4단계의 바람 세기 조절과 

 

청소를 위한 편한 앞커버 탈거 기능까지... 

 

안 살 이유가 있을까요?? 

 

놀러 가실 때 핸드백에 쏙! 백팩에 쏙! 추천드립니다!

 

 

 

 

소개시켜드릴 두번째 친구는 바로

 

 

 

메디힐 선케어 수딩선에센스 톤업 선크림45MLX2

 

메디힐 선케너 수딩선에센스 톤업 선크림45mlX2 입니다

 

저 이거 보고 기뻐서 소리 지를뻔...  님들 아시죠? 여름에 아무리 가볍게 메이크업해도.. 번지고 뜨고 무겁고

 

더하기 번들번들... 

 

더울수록 여러번 바르기 싫은 아이들인데.. 아주 고맙게도 우리를 위한 제품이 떡...!

 

물론 다들 잇템으로 가지고 계신 썬크림이 있겠지만, 올 휴가철, 여름철 꼭 필요한게 아닌가 싶어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게.. 선크림도 아니고 무려 선에센스... 그것도 수딩에센스... 

 

할인해줘서 가격도 착한 아이입니다... 촉촉하고 시원하고 가볍게 저거 바르고 다니자구요?? 아시겠죠?

 

저는 저 튜브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개취입니다 ㅎ.. 아무튼 저는 강추 강추..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친구입니다 바로!!

 

 

영유아용 구명조끼

 

영유아용 구명조끼입니다!!

 

말해 뭐할까요... 안전보다 중요한 건 없지요 ㅎㅎㅎ 

 

아무리 튜브 가지고 가도 사실 구명조끼만 못합니다 ㅎㅎ

 

우리 엄마들.. 아빠들.. 애기한테 구명조끼 입혀놓으면 마음도 한 결 더 편해요. 걱정도 덜 됩니다..

 

거의 만원이나 할인해주는 금액이에요. 우리 아이들 안전을 위해서 꼭 챙겨서 놀러 가시길 바래요~

 

 

 

 

코스트코 이벤트 폴더블 에코백 증정

 

 

끝으로! 8월 16일 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가지고 왔어요~

 

10만원치 구매하면 폴더블 에코백을 준대요~

 

음~ 제 생각인데 에코백은 적당히 많아도 괜찮은 거 같아요

 

외출할 때 잘 보이는 곳에 하나 놔주고요~ 핸드백에 자리 되면 하나 넣어두고요.

 

차에는 꼭 하나쯤 있어야 되구요? ㅎㅎ

 

보통은 코스트코 가면 적어도 10만원 정도는 꼭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먹는걸 많이 사서..

 

어차피 그정도 구매할 거 필요한 에코백 준다는데 마다하지 않을 이유 없겠죠? ㅎㅎㅎ

 

코스트코 가시는 분들 알고 가셔서 꼭 챙겨오시길 바래요~ 

 

에코백 착샷을 마지막으로 저는 물러나 볼게요~ 

 

다들 알뜰살뜰 기분좋은 날 되세요!!

 

 

 

출처 : https://www.costc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