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대구 북구 칠곡의 숨은 맛집, 나루토라멘 후기
본문 바로가기
쵸이의 맛집 투어

대구 북구 칠곡의 숨은 맛집, 나루토라멘 후기

by 할인요정 쵸이 2023.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면 애호가인 저는 오늘 여러분께 대구 북구 칠곡에 위치한 '나루토라멘'이라는 라면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나루토라멘 인테리어]

첫 방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첫인상은 바로 나루토라멘이 자랑하는 인테리어였어요.

간결하고 세련된 일본 스타일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였는데요.

문을 열어 입장하는 순간부터 완벽하게 일본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받게 해주네요.

 

외부 모습

 


그런데 진짜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대구 북구 칠곡의 숨은 맛집, 나루토라멘의 메뉴 구성 아니겠어요?

여기 나루토라멘이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라면 중에서도 저의 최애 메뉴는 '돈코츠라멘'이에요.

 


[나루토돈코츠라멘]

메뉴를 주문하고 곧이어 사장님께서 따뜻하고 진한 육수가 들어간 메뉴를 내어주십니다.

보이는 것처럼 재료를 아끼지 않은게 토핑에서 부터 보이는데요.

어느 라멘집보다 두툼한 고기와 가스오부시, 색감을 더해주는 파,

그리고 국물의 진함을 더해주는 다진육이 듬뿍 들어있는게 보여요

 

 


육수를 첫 번째로 시음해 보았는데요. 

깔끔하게 정제된 돼지 뼈 육수의 깊은 맛이 입 안 가득 퍼지네요.

진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부드럽게 목넘김 좋아서 계속해서 몇 스푼 더 뜨게 되었어요.

 



그리고 면발! 아주 쫄깃하고 탄력이 느껴지는 면발은 육수와 너무 잘어울려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육수에 적신 면으로 면치기, 그 진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져 나오면서 기분 좋은 식감이 느껴져요.

만족감이 대단하네요.

 

 

야채와 돼지고기 슬라이스입니다.

신선한 야채는 라면의 진한 맛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돼지고기 슬라이스는 부드럽게 씹히면서 깊은 맛을 추가로 더해줬어요.

 

 

그리고  진하고 풍부한 국물맛의 비밀에 대해 얘기하자면,

바로  육수 제조 방법입니다.

사장님께서 여기서 사용하는 돼지뼈 육수는 12시간 이상 정성가득하게 우려내어

진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하십니다.

이런 섬세함이 바로 나루토돈코츠라멘의 맛있음을 증명하는 것 아닐까 합니다.

 

 

[마제소바]

저의 두번째 최애메뉴 마제소바 입니다.

마제소바야 말로 나루토라멘의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구 북구 칠곡 숨은 맛집으로 선정한 진정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최근 제가 다녀간 마제소바 집만 30군데가 넘는데요.

대부분 면을 다 가릴 정도로 빼곡한 부추와 자극적인 고추기름으로 맛을 내곤 합니다.

하지만 이 것 보세요.

나루토 라멘의 마제소바의 맛은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고소한 향과 녹진한 식감.

다만 신선하고 풍성한 재료에서 나오는 맛으로 승부보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마제소바에 이렇게 두툼한 돼지고기가 얹어서 나오는 라멘집은 처음 봤어요.

마제소바를 좋아하지만 자극적이기만 한 다른 집의 마제소바를 먹었을 때는

항상 배가 아팠었는데요.

나루토 라멘의 마제소바는 식후에도 배가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맛과 가격, 건강까지 두루 갖춘 대구 북구 칠곡 숨은 맛집이 확실합니다.

 

 


나루토라멘은 정성들인 맛과 친절함을 추구하는 곳이라는 점에서

다른 맛집과는 큰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라면은 자극적이기만 한 단순한 장사 음식이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고 베끼지 않은 예술작품이에요.

이러한 점이 바로 나루토라멘이 다른 라면집들과 차별되고 제가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 수 없네요.


대구 북구 칠곡에 위치한 이곳은 특히 일본식 라면을 찾는 맛집러들에게 완벽한 맛집이에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아직 단골 라멘집이 없다면

나루토라멘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나루토라멘에서의 경험은 저에게 큰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대구 북구 칠곡에 위치한 이 곳은 정말로 다른 맛집과는

다른 일본식 라멘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나루토라멘이라는 이름만큼, 흥미로운 인상을 남겨줬어요.

여러분들도 대구 북구 칠곡에 방문하신다면

'나루토라멘'에서 새로운 단골집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기대를 절대로 저버리지 않을 거예요. 



이렇게 대구 북구 칠곡에 위치한 나루토라멘의 후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일본식 라멘 맛집을 찾아 헤매던 분들께,

혹은 새로운 맛집 탐방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안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