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대구 반월당 동성로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본문 바로가기
쵸이의 맛집 투어

대구 반월당 동성로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by 할인요정 쵸이 2023. 4. 30.
반응형

반월당 동성로 돼지갈비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나는 지금 동성로 근처다 
  • 일행과 밥을 먹어야 하는데 한식이 먹고싶다
  • 매운게 먹고싶다
  • 적당히 대화도 하며 먹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

 

짚신매운 갈비찜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3길 63

동성로 로데오 거리에서 2.28 공원 가는 방향에 위치해있어요

 

 

메뉴

심플판 메뉴판

짚신세트

  • 돼지갈비찜2인분+계란찜+공깃밥2
  • 돼지갈비찜2인분+주먹밥+쿨피스
  • 돼지갈비찜2인분+밥볶음1
  • 소 갈비찜2인분+계란찜+공깃밥2

저희는 돼지갈비찜2인분+밥볶음2 메뉴를 시켰어요

모든 메뉴는 맵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맵기 30%가 신라면 맵기 정도라 하여 30% 맵기로 시켰어요

 

상차림

상차림 

 

처음 나오는 모습이에요.

음식이 나오면 직원이 버섯이나 뼈에 붙은 고기를 간단하게 그 자리에서 손질해줬어요

그 다음 불을 낮추고 천천히 졸이면서 드시면 됩니다.

 

맛평가

 

신라면 맵기

 

처음 음식 냄새가 매콤해서 굉장히 매울줄 알았았는데

30%는 신라면 보다 안 매운 것 같았어요.

제가 맵찔이라 걱정했는데, 그래도 매운게 땡기는 날은

50%맵기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맛은 고기는 야들하면서 적당이 쫀득했구요

감칠맛이 살짝 있어서 소주 한 잔 하면서(친구만)

잘 먹었어요.

 

볶음밥

 

먹는데 정신 팔려서 볶음밥 첫 모습을 찍지 못했네요 ㅠ

볶음밥 드실 거면 적어도 맵기 50%는 해야 맛있을 것 같았어요

30%맵기로 볶음밥을 볶으인 뭔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