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콘솔 소유권 확인- 베트남 신혼여행 퓨전 리조트 푸꾸옥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트남 신혼여행 퓨전 리조트 푸꾸옥 이용후기

by 할인요정 쵸이 2022. 9. 4.
반응형

쵸이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직접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 너무나 만족했던 

 

신혼여행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그곳은 바로 베트남 푸꾸옥입니다!

 

가든뷰

 

너무 멋지지 않나요?

 

보통 신혼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호텔을 많이 예약하잖아요?

 

신혼여행은 특별한 여행이니 만큼 숙소도 특별한 곳으로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구글링과 유튜브 검색등으로 찾아낸 곳이 바로 이 곳이었는데요

 

파로 퓨전리조트라고 베트남 푸꾸옥에 있는 곳이에요

 

 

이 리조트의 최대 장점을 몇가지 요약해 드리고 

 

푸꾸옥에서의 여행을 말씀드릴게요 ㅎㅎ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최대 장점

 

1. 프라이빗

2. 너무너무 예쁜 숙소

3. 충분히 넓은 개인 수영장, 너무너무 넓은 메인 풀장

4. 최상의 서비스

5. 무료 마사지

6. 무료 조식

 

 

 

리조트 로비에 도착하면

 

매니저가 응대를 하면서 줬던 웰컴티에요

 

기본적으로 리조트 사용방법과, 시설, 대략적인 여행 계획을 물어봐요

 

매니저가 저희가 대략적으로 하고싶은 거나, 여행 계획이 있다면

 

구체적인 이동방법을 마련해준다거나, 여행 코스를 짜주기도 해요

 

공항에서 택시로 약 40분 정도 걸릴 만큼 조금 외지인 곳에 있지만

 

매니저가 저렇게 신경써준 덕분에 광광지나 외출 등 

 

놀러 다니면서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숙소의 중간에 서서 한 쪽을 찍은 모습

 

방 한 쪽에 마련되어 있는 히노끼탕.

 

개인 풀장에서 한 바탕 수영하고 온 후 따뜻한 물 가득한 히노끼 탕에 들어가면~

 

너무 좋았어요 ㅠㅠ

 

히노끼 탕 뒤로 보이는 유리 뒤로는 샤워장이 있어용

 

계속 생각나는 풀장 ㅠㅠ

 

보시다 시피 가든뷰는 돌담과 정원으로 이루어져 밖에서는 외부가 보이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단순한 돌담이 아니라 완만한 정원으로 되어 있어 안에서는 전혀 답답하지 않아

 

퓨전 리조트 푸꾸옥 지도. 어마어마하게 넓다...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위 사진에서 7시 방향즈음 있던 숙소였는데요

 

뷔페, 식당, 메인풀장, 바다, 마사지 까지 가까워서

 

너무 만족했던 위치였어요

 

예약하실 일이 있으면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맛집 페즈카에서의 식사

 

ㅎㅎㅎ 페즈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볼까 해요 ㅎㅎ

 

 

반응형

댓글